2019 제주문화 콘텐츠 스타트 더블업 일자리 창출사업 공모
상태바
2019 제주문화 콘텐츠 스타트 더블업 일자리 창출사업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영훈)은 도내 문화콘텐츠 스타트업의 경쟁력 강화 및 신규 비즈니스 모델 확보를 지원하기 위한 '2019 제주문화 콘텐츠 스타트 더블업 일자리 창출사업'을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고용노동부와 제주특별자치도의 지원을 받아 시행되며, 제주도 문화콘텐츠 기업의 경쟁력 확보 및 양질의 신규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에 사업화된 문화콘텐츠(영화, 비디오, 음악, 게임, 출판, 방송영상물, 문화재, 캐릭터, 애니메이션, 공연, 미술, 공예, 멀티미디어 콘텐츠, 문화기획, 디자인 등, 문화산업진흥기본법에 의거한 문화산업에 해당하는 분야의 콘텐츠)를 보유중인 제주도내 업력 7년 이하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진흥원은 이번 사업을 통해서, 8개 스타트업을 선정해 각각 문화콘텐츠 고도화를 위한 사업비 10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스타트업의 애로사항 해소 전문가 멘토링과 교류회를 제공함으로써 도내 스타트업의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오는 5월 10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ofjeju.kr) 내 소통마당 '사업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헤드라인제주>

문의 및 접수=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064-735-06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