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선면, 고객만족 향상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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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선면, 고객만족 향상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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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귀포시 표선면(면장 현덕봉)은 지난 22일 표선면 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그들에 대처하는 기술」주제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강의에서는 고객 불만 사례를 살펴보고 불만사례에 대해 유형별·상황별로 대응하는 방법과 마음가짐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현덕봉 표선면장은 “3, 4월 친절도 집중교육으로 친절 생활화 실천에 필요한 자세와 대화를 배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며 “이번 교육으로 직원과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행정을 펼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시민기자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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