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유일 건축박람회 '제주경향하우징페어' 18~21일 개최
상태바
제주 유일 건축박람회 '제주경향하우징페어' 18~21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유일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19 제주경향하우징페어'가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한 자리에서 만나기 어려운 건축자재, 전원주택, 인테리어 관련 우수 기업들이 다수 참가한다.

전시 품목은 IoT.홈시큐리티, 건축공구 관련 기기, 급수.위생재,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하드웨어, 홈인테리어 등 건축자재 전 분야이다.

건축주를 위한 유익한 세미나도 함께 열린다. 제이디홈플랜이 주최하는 '예비 건축주를 위한 건축 세미나'는 일본식 중목구조 이해, 목조주택 설계 사례, 제주환경에 맞는 목조주택, 목조주택 감리제도와 사례 등 제주의 환경에 적합한 목조주택을 주제로 바람직한 건축의 방향을 제시한다.

'건축가들에게서 직접 듣는 집짓기 이야기'는 집톡에서 주최하는 세미나로, 새로운 공간 유형을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제주의 공간과 집에 대해 건축가와 참관객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박람회는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받는다. 사전등록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고 간편하게 입장할 수 있다. 20명 이상은 단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사전등록 후, 홈페이지에서 지인에게 SMS 무료 초청장을 보낼 수 있다.

전시회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khfair.com)을 확인하거나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1577-6695)으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34.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