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캐릭터 모델'선발 공모전...총 상금 6천만원
상태바
신라면세점, '캐릭터 모델'선발 공모전...총 상금 6천만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니얼 세대 겨냥, 신라면세점 대표할 캐릭터 5종 공모전
신라면세점]-캐릭터-공모전.jpg
신라면세점이 밀레니얼 세대와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공모한다.

밀레니얼 세대와의 공감대 확산을 위해 캐릭터 마케팅이 인기인 가운데, 신라면세점도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신라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공모전으로 한국인에게 사랑 받는 대표적인 동물들인 곰, 강아지, 토끼와 자유 주제 중 선택해서 접수할 수 있다.

1차 선발된 캐릭터들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공모 기간은 25일부터 시작하며, 접수는 5월1일부터 5월31일까지다.

이번 공모전은 총 상금 규모가 6천만원으로, 자유형 2종을 포함해 최종 선발되는 캐릭터 5종에 각 1000만원, 특별상 2명에게 각 500만원을 상금으로 수여한다.

최종 선발된 캐릭터는 추후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약하며 신라면세점 이벤트, 이모티콘, 굿즈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노출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만들어 밀레니얼 세대와 친숙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이번 공모전이 창작 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모전과 관련한 안내는 오는 25일부터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4월3일부터는 신라면세점의 주요 제휴처 중 하나인 ‘CJ ONE’ 모바일 앱에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밀레니얼 세대 고객의 눈길을 끌기 위한 특색 있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가장 대표적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서비스는 '신라팁핑'이다. 신라팁핑은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로 사진과 동영상 등이 첨부된 생생한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모바일 쇼핑 시 상품 정보 검색부터 구매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한 서비스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되어 상품평을 작성할 수 있으며 본인이 작성한 상품평을 통해 발생한 매출의 일부를 현금성 혜택으로 돌려받는다. 또한 신라팁핑 전속 크리에이터도 선발해 크레이이터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기회의 창 역할도 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