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제주도 장애인교육복지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2019년 제주도 장애인교육복지지원사업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장애인식 개선교육을 통해 평등권을 실현하고, 발달장애인 예술교육 등을 통한 대안적 프로그램 마련을 위해 장애인교육복지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오는 27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지원 규모는 지난해 보다 1400만원 늘어난 4개 분야 1억2500만원이다.

대상사업은 '발달장애인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발달장애인 예술교육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장애인식개선 교육사업','장애인과 함께하는 사회구현사업'으로, 신청대상은 도내에 소재하며 장애인 복지를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비영리법인 또는 단체이다.

지원받고자 하는 비영리법인 또는 단체는 신청서, 단체소개서, 사업계획서 등을 갖춰 오는 27일까지 제주도청 장애인복지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청 홈페이지(www.jeju.go.kr)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대상 사업 사업계획서 검토 후 지원 적합성, 파급성 등에 관한 부서 1차 검토를 거쳐 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된다.

제주도 관계자는 "이번 사업 공모로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을 통한 지역사회 공동체 기반을 마련함은 물론, 발달장애인에 대한 대안적 교육시스템 마련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