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제주, 파크골프장 개장
상태바
렛츠런파크 제주, 파크골프장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4.jpg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는 15일부터 겨울철 동안 휴장했던 파크골프장과 테마파크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총 코스 길이가 900m의 파크골프장은 다양한 난이도의 18홀로 이뤄져 있다. 골프도 즐기면서 박진감 넘치는 경마를 바로 옆에서 볼 수 있어 육체적 운동과 함께 일상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 도민이 즐겨 찾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파크골프장은 홀 주변 그린은 최고급 한국잔디로 조성돼 있으며, 벙커, 해저드, 페어웨이, 러프 등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20여 말테마 조형물과 나무와 꽃 등의 조경시설도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도심 속의 여유로운 휴식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파크골프는 공원(Park)과 골프(Golf)의 합성어로 공원 개념에 골프의 게임요소를 합쳐, 작은 면적의 부지에서 어린이부터 노인, 3세대 가족, 장애인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재편성한 스포츠다.

파크골프장 개장시간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개장하며 마지막 입장시간은 오후 4시다. 매주 월.화요일 및 우천시에는 휴장한다. 이용료는 무료이며 간편복만 입고 온다면 현장에서 장비 대여도 무료할 수 있다.

한편, 매주 금.토.일 체험프로그램을 위주로 운영하는 '드림랜드'에는 부모들의 손을 잡고 어린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 '어린이 승마장', '포니랜드' 등이 모든 준비를 마쳐 개장만을 기다리고 있다.

어린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주는 '모험랜드'의 '담덕의 꿈', '트로이목마 등의 놀이시설들도 정비를 마쳤다. 이 외에도 '럭키랜드'에서는 어린아이들을 위해서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며 젊은 엄마들을 위한 '어린이놀이방'도 운영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