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주칼호텔, 싱그러움 담은 봄 특선 메뉴 출시

편집팀 iheadline@hanmail.net      승인 2019.02.28 15:55:00     

KALHOTEL_19Spring_Menu.jpg
제주 KAL호텔은 따뜻한 봄을 맞아 제주를 찾는 관광객 및 제주도민을 위해 다양한 봄철 특선 메뉴를 3월부터 5월까지 선보인다.

제주 KAL호텔 2층에 위치한 고품격 한일식당 ‘사라’에서 봄철 별미 '멍게 비빔밥 정식'을 만날 수 있다. 2월 말부터 수확을 시작하는 멍게는 풍부한 단백질과 적은 지방 함량으로 체중 조절 효과와 더불어 피로 및 숙취 해소 기능이 탁월하다.

'사라'의 멍게 비빔밥 정식은 향긋한 바다내음이 가득한 멍게와 돌나물, 파프리카, 오이 등 다양한 채소가 어우러진 멍게 비빔밥,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튀김, 살이 꽉 찬 게살 말이 구이, 부드럽게 갈아 만든 무를 얹어 풍부한 식감을 더한 두부 튀김, 그리고 비타민 함량이 풍부한 냉이와 살이 풍부한 바지락을 넣은 냉이 된장국이 한 상 차림으로 제공된다.

19층에 위치해 한라산을 바라보며 고급 중식을 즐길 수 있는 중국관 '심향' 은 유채꽃이 한창인 제주도의 봄에 어울리는 '유채 세트'를 선보인다. 이 특별한 코스 메뉴는 에피타이저로 연어, 오향장육, 새우, 오리알로 이루어진 사품 냉채와 중국의 4대진미 중 하나인 은이버섯으로 맛을 더한 게살수프로 시작한다. 이어서 메인 메뉴로는 가리비 관자, 쭈꾸미, 회소라 살 등을 볶아낸 삼선 해물볶음, 표고버섯 안에 새우 살과 어향소스를 함께 즐기는 새우살 표고버섯말이, 다양한 식감의 소고기 야채 볶음 등 최고급 재료들과 함께 봄에 어울리는 정통 중국 음식으로 알차게 구성 되어있다.

아름다운 제주 시내 전망을 자랑하는 스카이라운지 '은하수'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빌레 세트'로 봄을 맞는다. 고소한 완두콩 퓨레를 곁들여 부드럽게 즐기는 관자 요리를 시작으로, 파르메산 치즈 샐러드와 당근 크림수프로 봄철 입맛을 돋우어 준다. 메인요리에는 최고급 부위를 사용한 소 안심 스테이크와 통통하고 큼직한 왕새우 구이가 곁들여져 보다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한일 식당 사라, 중식당 심향,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 만날 수 있는 제주 KAL호텔 봄철 특선요리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 예약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진행 시 10% 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1층 로비라운지에서는 신선한 봄 딸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이 4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즉석에서 생딸기를 갈아 만들어 신선함이 느껴지는 영양 가득 딸기 주스, 우유 속 달콤한 딸기 과육이 그대로 전해지는 딸기 라떼를 만날 수 있다.<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팀 iheadli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