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서귀포시, 농특산물 마케팅 지원사업 대상자 재공모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9.02.11 10:54:00     

서귀포시는 지역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함으로써 농업인 소득증대를 윈한 '농특산물 마케팅 지원사업'의 대상자를 재공모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농특산물 마케팅 지원사업에는 1억30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13개소를 지원하게 된다. 개소당 사업비는 1112만원으로 지원비율은 보조금 90%, 자부담 10%이다.

지원대상은 서귀포시 지역내 농특산물을 생산하는 농업법인, 농산물가공업체 및 서귀포시 관내 마을회다. 농업법인인 경우는 자본금 1억원, 농업인 5인 이상 참여, ‘총운영기간 1년 이상 등 농업법인 기본요건이 확인돼야 한다.

지원을 원하는 업체는 오는 22일까지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단체소개서 등 구비서류를 지참해 서귀포시 감귤농정과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선정된 사업자는 홈페이지 및 제품홍보책자 제작, 박람회 참가지원 등 농특산물 홍보관련 지원을 받게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농특산물 마케팅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품질은 뛰어나지만 홍보 및 판로난 등으로 경영적 어려움을 겪는 생산자단체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마케팅지원을 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