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협, 3년 연속 금융소비자보호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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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농협, 3년 연속 금융소비자보호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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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강승표)가 NH농협은행이 선정하는 2018 금융소비자보호 대상 수상 본부로 선정됐다. 지난 2016년 대상 수상이후 3년 연속 1위다.

22일 제주농협에 따르면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를 위해 2015년부터 제정된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은 1년간의 영업활동기간 동안 불완전판매 예방과 금융소비자보호활동 2개 부문, 미스터리쇼핑, 금융소비자보호교육, 금융소비자자기점검, 민원감축활동, 대포통장감축활동 등 5개 세부평가를 통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영업본부를 선정해 시상해 오고 있다.

제주본부는 금융소비자보호활동 부문과 고객만족(CS) 활동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9개 도 영업본부중 가장 높은 득점을 얻었다.

강승표 본부장은 "모든 직원들이 소비자보호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업무자세가 매년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권리를 보호하는 안전한 금융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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