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카카오M, 모바일콘텐츠 경력직원 및 인턴 모집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9.01.18 11:23:00     

종합 콘텐츠 기업 카카오M(대표이사 김성수)이 모바일 콘텐츠 트렌드를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갈 경력직원과 인턴을 동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M은 디지털 영상 콘텐츠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글로벌 시장에 파급력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고 확산시킬 핵심 인재를 선발한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경력직의 경우 ▲미디어 기획, ▲콘텐츠 제작, ▲광고 분야이며, 인턴십은 ▲미디어 기획과 ▲콘텐츠 제작 분야에 한해 모집한다. 선발 인원은 경력직과 인턴십 각각 00명으로, 역량있는 인재를 폭넓게 영입하기 위해 채용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은 오는 2월 6일까지 카카오 채용페이지(https://careers.kakao.com/jobs)와 취업포털 사람인(https://kakao-m.saramin.co.kr)을 통해 가능하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는 2월 18일 개별적으로 결과를 전달 할 예정이다.

경력직원은 음악/영상 콘텐츠 대한 전문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 심사를 거쳐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카카오M은 혁신적 사고를 가진 참신한 인재 영입을 위해 인턴 채용에 있어 별도의 자격 요건을 두지 않기로 했다. 이에 따라 학력, 나이에 상관없이 콘텐츠 산업에 열정이 높은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전형과 실무 면접을 통해 역량을 판단한다. 실무 면접 합격자는 6개월간의 인턴 기간을 통해 카카오M 본사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인턴십 종료 후 우수 수료자에게는 정규직 입사 기회가 제공된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