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주국제관악제, 미국 시카고 미드웨스트 클리닉 홍보부스 운영

홍창빈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8.12.21 13:23:00     

미드웨스트클리닉_참가자.jpg
제주국제관악제조직위원회(위원장 현을생)는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72nd The Midwest Clinic'에서 제주의 대표 국제예술축제인 제주국제관악제와 제주국제관악・타악콩쿠르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미드웨스트 클리닉 부스 홍보는 처음 이루어지는 것으로 25주년을 맞이하는 제주국제관악제를 미국에 본격적으로 홍보기 위해 마련됐다.

현을생 위원장은 존 클린턴 The Midwest Clinic 조직위 부위원장과 만나 앞으로 제주국제관악제와 지속적 관계를 유지하며 우수한 밴드와 뮤지션을 추천하고, 상호 홍보를 극대화하기로 했다.

현 위원장은"미국에서의 제주국제관악제 홍보를 통해 제주국제관악제와 제주국제관악・타악콩쿠르가 더욱 국제적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면서 "이번 미드웨스크 클리닉 조직위와의 교류를 통해 더욱 발전해가는 제주국제관악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미드웨스트클리닉_홍보부스사.jpg

한편 The Midwest Clinic은 1946년 시카고 지역 출신 3명이 행사를 주관하며 시작됐다.

행사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공연이 진행되고, 음악 교육과 산업 동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최신 악기 브랜드와 모델을 시험해보고, 새로운 음악 출판물을 찾고, 최신 음악 소프트웨어와 기술을 배우고, 음악 및 산업 전문가들과의 만남과 교류가 이루어진다.

올해 The Midwest Clinic에는 50개 이상의 콘서트, 90개 이상의 클리닉, 부스 1000여 개, 올해의 신곡 연주 등에 1만7000명이상이 참가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창빈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