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학교.어린이집 급식 친환경농산물 공급업체 공모
상태바
제주도, 학교.어린이집 급식 친환경농산물 공급업체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일선 학교와 어린이집 급식에 사용되는 친환경농산물 공급업체 3곳을 공모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 공고는 이달 14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제주도청 홈페이지(http://www.jeju.go.kr)를 통해 이뤄진다.

참가 자격은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사업장을 제주특별자치도에 두고, 친환경농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 가능한 생산자단체로 친환경농산물 재포장인증을 취득한 업체로 제한한다.

공급 품목은 친환경인증 농산물, 제주산 친환경인증 농산물로, 제주에서 제조된 가공식품, 제주산 감귤주스 등이 있다.

친환경농산물 공급업체 선정 절차는 학교급식지원실무위원회에서 사전에 마련한 기준에 의해 업체선정평가위원회의 업체 평가 후 학교급식지원심의위원회에서 최종심의 후 3개 업체가 선정된다.

공급업체로 선정되면 2019년 3월부터 2020년 2월까지 1년간 제주도내 전 지역을 3개 권역으로 구분해 친환경 농산물을 공급하게 된다.

제주도 관계자는 "공급업체와 생산자와의 계약재배 활성화로 친환경 농업 발전과 학생,학부모, 영양사 모두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 우수 식재료를 공급해 제주산 친환경 농산물 소비확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