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올로케이션 웹드라마, '원도심 소나타' 22일부터 방영
상태바
제주 올로케이션 웹드라마, '원도심 소나타' 22일부터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목요일 아일랜드스토리 페이스북 통해 방영
무제-1.jpg
▲ 원도심 소타나 티저. 사진=페이스북 페이지 'CITRUS 콘텐츠플랫폼'ⓒ헤드라인제주
주식회사 아일랜드스토리는 오는 22일부터 페이스북 페이지 'CITRUS 콘텐츠플랫폼'을 통해 웹드라마 '원도심 소나타' 방영을 시작한다.

'원도심 소나타'는 제주시의 '2018 우리가 만드는 문화도시 제주 공모사업'으로 제작됐다. 공개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출연진은 모두 제주도에서 거주, 활동하고 있는 배우이다.

제주 원도심을 배경으로 한 8부작 웹드라마로, 치매에 걸린 엄마가 보물처럼 간직하던 사진과 카메라를 따라 제주 원도심에 온 여주인공 연주와 취업에 실패하고 원도심에서 작은 카페를 운영하는 남주인공 하늘이 제주 원도심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아름다운 이야기이다.

제주 원도심에서 올로케이션 촬영을 진행, 원도심의 아름다음과 정취를 그대로 담아냈다. 원도심 토박이들만 알고 있을 법한 원도심의 구석구석의 장소들이 등장하고, 각 장소가 가지고 있는 역사와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한 웹드라마로 오는 22일부터 연재를 시작해 총 8편의 이야기를 매주 목요일 아일랜드스토리 페이스북(www.facebook.com/citrustudio)에서 방영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