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혁신도시 공공기관, 첫 합동사회공헌으로 '사랑의 김장나눔'
상태바
제주혁신도시 공공기관, 첫 합동사회공헌으로 '사랑의 김장나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 등 6개 기관, 김장김치 담가 700세대 지원
보도사진-4.jpg
제주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이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에 나서며 지역사회와 함께 잘 사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뜻을 모았다.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은 20일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한국국제교류재단, 한국정보화진흥원, 재외동포재단, 국립기상과학원, 국세상담센터 등 6개 기관이 소외계층의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김장나눔활동을 실시했다. 제주혁신도시가 조성된 이후 첫 합동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참여직원 50여명은 공동 후원금 700만원으로 마련한 재료로 김장김치를 담가 포장하고 대륜동과 서홍‧동홍동에 거주하는 무의탁 어르신 등 저소득 가정 700세대에 직접 방문해 배달을 마쳤다.

한국국제교류재단 한창희 과장은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말벗이 되어드리니 마음이 따뜻했고, 이웃기관 직원분들과도 친해질 수 있어 좋았다"며 "오늘 활동을 계기로 제주살이에 더욱 애착이 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앞으로 제주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은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혁신도시를 지향하고 다각적인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헤드라인제주>

보도사진-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