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주 소상공인 우수상품 박람회 26~27일 개최
상태바
2018 제주 소상공인 우수상품 박람회 26~27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8 소상공인 우수상품 박람회'가 오는 26과 27일 이틀간 제주시 탑동 해변공연장 일대에서 열린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도 경제통상진흥원과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도내 중소기업 32개 업체가 참여해 발효, 건조 등을 통해 만든 가공식품, 천연염색제품, 향장, 공예품 등 지역 우수상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주요 행사로는 개.폐막식 공연을 비롯해, 제주 소상공인 우수상품 전시ㆍ판매, 플리마켓, 먹거리 부스, 각종 이벤트 및 체험 프로그램 등 행사기간 중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운영된다.

중소기업 32개 업체의 홍보 부스에서는 제주자연초의 발효식초, 초음료, 조향헌의 조청, 한복담의 한복, SS뷰티의 제주마유크림, 신효과즐의 귤향과즐, 도구리영농조합법인의 된장, 고추장 등을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또 페이스페인팅, 버블체험, 길거리 가위바위보, 캘리그라피, 캔들체험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이밖에도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먹거리 부스에는 제주의 신선한 식료품으로 만든 다양한 먹을거리도 준비돼 있어 제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26일 초대가수 지조, 김혜연 등이 식전.식후 공연을 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퓨전 섹소폰 공연, 가족 요리 경연대회, 소상공인 노래자랑, 스포츠 댄스 시범공연 등이 행사기간 내내 펼쳐질 예정이다.

제주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제주지역 중소기업들이 생산하는 제품의 우수성을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리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