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주 저지문화마을 가을축제 10월 개최
상태바
2018 제주 저지문화마을 가을축제 10월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저지문화마을 가을축제가 오는 10월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입주 문화예술인과의 문화소통 기회와 저지문화예술인마을 내 김창열미술관 다목적스튜디오와 입주 작가 갤러리, 제주현대미술관 등에서 펼쳐진다.

저지문화예술인마을 축제준비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설촌 15주년을 기념해 작가 14명의 작품 25점이 선보이는 공동전시가 김창열미술관 다목적스튜디오에서, 작가 11명의 개인 작품 전시가 입주예술인 개인갤러리 11개관에서 각각 이뤄진다.

개막식 행사는 김창열미술관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는데, 인디밴드와 가수 이정의 공연이 준비돼 있다.

한편 올해 15회째인 '저지문화예술인마을 가을축제' 문화행사는 농촌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 도민에게는 물론 관광객들의 지역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고 있다.

아울러 저지문화예술인마을에 있는 제주현대미술관과 김창열미술관에서도 행사시기에 맞춰 소장 작품을 새롭게 전시하는 등 풍성한 예술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 관계자는 "이번 가을축제를 통해 입주 작가들 간에 문화소통을 도모하고 다양한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저지문화예술인마을을 서부지역 문화예술 거점지역으로서 가족과 함께 즐겨 찾는 투어 명소가 되도록 여건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