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애월국제문화복합단지, 레지던시 입주작가 모집

신동원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8.09.13 18:03:00     

E.LAND와 ㈜애월국제문화복합단지는 젊은 예술가들에게 창작 공간을 제공하는 2018 레지던시 3기 지원사업을 추진, 오는 28일까지 오후6시까지 참여 작가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이랜드 산하 리조트내 창작공간을 제공해 젊은 예술가의 창작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연계프로그램으로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지원 자격은 △제주도를 소재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사람 △작품 전시 및 발표, 국내외 예술 교류활동, 지역주민 연계 프로그램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 △㈜애월국제문화복합단지 레지던시 계약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자이다.

입주 작가로 선정되면 10월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점 창작공간에서 숙식 및 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정착 지원금 100만원과 내년 3월 개최 예정인 전시회 준비 비용도 지원된다.

참여 신청은 이랜드 문화재단 웹하드를 통해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KO_EUNJU@eland.co.kr)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원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