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국내선 번들 서비스 출시
상태바
티웨이항공, 국내선 번들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들.jpg
티웨이항공은 지난 11일부터 국내선 번들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번들서비스는 항공권 구매 시 기내식 사전 예약 주문, 추가 위탁 수하물, 사전 좌석지정 등 항공권 운임 외 각종 부가 서비스를 묶어 할인해 판매하는 서비스다.

​그동안 국제선에서만 운영되어왔으나, 지난 11일자로 김포와 대구, 광주, 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됐다.

국내선 번들 서비스는  더블팩과 트리플팩으로 구성되며, 국제선과 달리 기내식은 포함되지 않는다.

트리플팩을 선택할 경우 전용 체크인 카운터와 위탁 수하물에 대한 우선 처리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둔 시점에서 티웨이항공의 번들 서비스와 함께 더욱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국내선 번들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자신의 국내 여행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골라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