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롯테호텔 제주 고메 페스티벌' 19일 개최
상태바
'제2회 롯테호텔 제주 고메 페스티벌' 19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jpg
롯데호텔제주는 개관 18주년을 맞아 오는 19일 '제2회 롯데호텔제주 고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제2회 롯데호텔제주 고메 페스티벌'은 롯테호텔 제주의 대표 레스토랑 페닌슐라, 무궁화, 모모야마, 더라운지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4개 레스토랑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은 10만원,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는 1회 이용권은 5만원이며, 어린이 참가비는 3만원이다.

운영시간은 페닌슐라, 무궁화, 모모야마 3곳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더라운지는 오후 7시부터 11시 까지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는 빵 위에 훈제연어, 해산물, 송로버섯 소스 등 다채로운 토핑을 얹은 브루스케타, 흑마늘 퓨레를 곁들인 쇠고기 타르타르 등 서양식 카나페를 맛 볼수 있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해초겉절이와 문어냉채, 영양 약식 등 한식 카나페가, 정통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돌 문어 조림, 해파리 냉채, 유림기 등 일식 및 중식 카나페가 준비된다.

특히 롯데호텔 제주는 각 레스토랑 별 음식에 어울리는 맞춤형 와인 3종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더라운지에서는 아사히 생맥주, 오키나와 생맥주, 보드카 샤우워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수제 닭튀김과 소시지 등 다양한 안주도 준비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