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바꿔보는 제주공항'은 제주공항이 국민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지난 4월 내부 직원과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공모전 결과 직원 아이디어에서는 혼잡도 검색서비스 및 그린월 설치가, 제주도민 아이디어에서는 네온사인 조명을 이용한 포토존 설치가 입상작에 선정됐다.
제주국제공항 고객모니터단은 제주공항에서 최초로 시행하는 국민 참여형 서비스 개선 조직으로, 아이디어 공모전 심사위원 및 수상자로 구성됐다.
제주공항은 공모전에 입상한 아이디어와 고객모니터단에서 제시하는 의견을 토대로 CS혁신과제를 선정 및 수행하는 등 올해말까지 꾸준히 서비스 개선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강동원 본부장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진단, 문제점 도출 등을 시행해 더욱 실효성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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