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어버이날 경로행사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 어버이날 경로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서귀포시는 제46회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오전10시 올림픽기념생활관에서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고 전통 미풍양속인 경로효친 사상을 계승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어버이날 경로행사가 개최했다.

이번 어버이날 기념행사에는 어르신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문화 공연 및 유공자 표창 등이 진행됐다.

서귀포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문애자)는 행사장에 참석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활동을 지원했다.

또한, 시니어클럽 7080음악단, 시노인복지회관 실버댄스 동호회, 난타 동호회, 쇠소깍 실버합창단에서 신나는 공연을 펼쳤다.

또한, 효행자, 장한어버이 및 노인복지 기여단체 등 총 27명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으며, 기념식이 끝난 후 가요공연 등 흥겨운 한마당 잔치가 마련됐다.

행사와 함께 제주특별자치도서귀포시노인보호전문기관의 노인학대 예방 및 인권보호 홍보활동과 함께 서귀포보건소에서 의료반 지원이 이뤄졌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내리사랑에 감사하며 보답하는 마음을 갖고 효의 의미와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울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표창 수상자 명단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이원빈, 김규담 △제주도지사 표창= 김춘선, 김경희, 박금화, 양시선, 전지영, 대륜동새마을부녀회, 정춘매, 박수연 △제주도의장 표창= 윤장욱, 정춘희, 박지성 △서귀포시장 표창= 김두황, 고계순, 고여수, 권경희, 부윤방, 김수열, 고봉숙, 강명자, 김덕익, 김진혁, 김은아, 태흥2리경로당, 강선애, 강성준. <헤드라인제주>

7.jpg
9.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