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 뮤지컬 '오리지널 어린이 캣' 개최
상태바
서귀포예술의전당 뮤지컬 '오리지널 어린이 캣'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3.jpg
서귀포예술의전당(관장 이순열)은 5월 가정의 달 맞아 오는 5월 7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오리지널 어린이 CAT' 공연을 개최한다.

오리지널 어린이 CAT'은 보름달이 뜨면 모든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전설을 믿고 보름달이 뜨는 저녁, 여섯 마리의 고양이들이 달님에게 소원을 빌기 위해 하나 둘 모여들어 좌충우돌 행복 찾기에 나서는 이야기다.

이번 무대에서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감성적인 소재와 진한 감동을 지닌 작품으로 유쾌한 스토리와 화려한 춤,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펼치는 환상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들의 시각에 맞는 독특한 특수분장, 현대무용과 재즈가 어우러지는 역동적인 안무, 화려한 조명과 의상으로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공연은 5월 7일 오후2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1층 1만원, 2층 5000원이며, 생후 36개월 이상 어린이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오는 30일부터 서귀포예술의전당 매표소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공연 문의= 전화(064-760-3365)<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