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을 보면 '찾아가는 민원상담'을 운영해 사회복지 정보로부터 접근성이 제한된 지역내 지체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장애인복지시책 등을 설명했다.
또 장애인편의시설에 대한 잘못된 편견과 잘못 설치된 편의시설로 인해 장애인이 느끼는 불편함을 만화적으로 구성한 카툰전시를 개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했다.
더불어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을 홍보하면서 장애인의 직업과 관련된 다양한 측면의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기초로 개별화된 맞춤 상담을 진행했다.
제주지장협 관계자는 "앞으로도 행정기관과 연계해 지속적으로 홍보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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