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는 제주삼다수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승기가 모델로 출연하는 제주삼다수의 TV광고 영상을 본 후 캠페인 슬로건 초성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본인의 SNS에 TV광고 영상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5월 7일까지 삼다수의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상품권, 삼다수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4일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삼다수의 마이크로사이트(http://samdasoo-20th.kr)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개발공사 관계자는 “제주삼다수의 출시 20주년과 신규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일상 속에서 삼다수를 함께 느끼고 친해지고 즐겨볼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 캠페인을 통해 매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특별한 물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제주삼다수는 청정 제주에서 만들어진 순수한 화산암반수로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국내 생수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해오고 있다.
또 생동감과 에너지 넘치는 출시 20주년 기념 한정판 패키지 출시와 함께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