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주문화포럼, 2018 문화학교 참가자 모집
상태바
(사)제주문화포럼, 2018 문화학교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제주문화포럼(이사장 양방주, 원장 홍진숙)은 2018 문화학교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올해부터 신설된 '기타교실', '노래교실', '농가와 함께 하는 드로잉교실'을 비롯해, '깊이 있는 책 읽기', '건축교실', '오름기행교실', '책사모(책 읽는 사람들의 모임)'이다.

'농가와 함께 하는 드로잉교실'은 봄 여름 가을 겨울 4번에 걸쳐 제주의 농가를 직접 방문해 농업인으로부터 농작물 재배와 가공 등의 이야기를 듣고, 제주지역 농촌의 다양한 모습을 담는 드로잉 교실로 지난 2월 콜라비농가를 방문한데 이어 오는 7월 1일 블루베리 농장을 방문한다.

'기타교실'은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 오후 8시에 오재석 선생님의 지도 하에 열린다. 기타만 있다면 초보자도 참여가 가능하다. '노래교실'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노래전문지도사 1급 김서희 강사와 함께 한다.

'건축교실'은 김석윤 건축가와 함께 건축에 관한 책을 읽고 토론한다. '오름기행교실'은 월 2회 제주의 오름에 오르고, 제주도외 산행도 간다. '책 읽는 사람들의 모임'은 책을 읽고 자유롭게 각자의 느낌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깊이 있는 책 읽기'는 열심히 책 읽고 토론할 사람에 한해 선착순 10명까지 모집한다. 철학박사 하순애(제주문화포럼 초대원장)씨가 세계를 움직인 100권의 책 중 사상이 주제인 책으로 강좌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제주문화포럼 회원 가입 후에 참여하면 된다.

문의=제주문화포럼 사무국(064-722-6914)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