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김창완밴드.비와이...제주목관아 달빛콘서트서 만난다
상태바
자이언티.김창완밴드.비와이...제주목관아 달빛콘서트서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0.jpg
성큼 다가온 봄 향기처럼 다양한 음악을 즐길 특별한 공연이 3월 말 우리 곁을 찾아온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가 주최하고, KCTV제주방송이 주관하는 '2018 목관아 달빛 콘서트'가 3월 30일 오후7시 열린다. 

올해 2회째를 맞은 '목관아 달빛 콘서트'는 제주의 역사와 전통미를 보여주는 공간으로 접근성이 높은 원도심에 위치한 목관아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관광객과 제주도민의 만족도 제고를 높이고, 지역상권 활성화의 기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콘서트에는 국내 알앤비 대표가수 자이언티, 쇼미더머니5 최종 우승자이자 패럴림픽에서 K팝을 널리 알린 비와이, 70~80년대를 풍미했던 청춘의 아이콘 김창완밴드와 015B가 라인업을 구축하며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로 꾸며진다.

이 외에도 지역 마을 주민들로 구성된 '성짓골합창단'을 비롯해, '탐라민속예술원',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삶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4인조 혼성밴드 '디어 아일랜드'가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2018 목관아 달빛 콘서트는 3월 30일 시작으로 오는 5월 말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은 7시부터 무료입장이다.

공연일정은 3월 30일~31일, 5월 4일~5일, 5월 21일~22일이며, 5월 공연은 넉살, 봄여름가을겨울, 신현희와 김루트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더불어, 야간 포토존과 한복체험, 전통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매력적인 목관아의 밤 정취와 함께 음악을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