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IF 어워즈' 커뮤니케이션 분야 본상 수상
상태바
카카오페이지, 'IF 어워즈' 커뮤니케이션 분야 본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처.jpg
카카오페이지는 'IF AWARDS'의 커뮤니케이션 분야 CI(Corporate identity) / 브랜딩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사(International Forum Design)가 선정하는 'IF AWARDS'는 독일의 'RED DOT DESIGN AWARD',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상이다.

매해 디자인·혁신성·브랜드 가치 등에 대한 평가를 중심으로 제품, 커뮤니케이션, 패키지, 실내건축(인테리어), 건축, 서비스/UX, 프로페셔널 컨셉 등 총 7개 부문으로 열린다.

올해는 54개국에서 총 6400여개의 작품이 출품했으며,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2017년 1월 리뉴얼한 브랜드 디자인을 춤품해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커뮤니케이션 분야는 디자인이 주는 뚜렷한 메시지 전달 여부, 효율과 기능을 주요 심사 기준으로 삼고있다.

이번 'IF AWARDS' 수상을 한 카카오페이지는 누적 가입자 1750만명이 넘는 대표 콘텐츠 플랫폼으로 지난 1월 영화 서비스를 론칭하며 콘텐츠 영역을 확장해나가고있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심미성을 고려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을 배려한 편의와 사용성을 최우선으로 두고 서비스를 업데이트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