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정제주개발-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사회공헌 협약
상태바
람정제주개발-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사회공헌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서귀포시서부종.jpg
람정제주개발(주)과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20일 지역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이웃사랑공동체 조성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람정제주개발은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서귀포시 소재 안덕면과 대정읍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특히 독거노인을 비롯한 마을 어르신 봉양과 차상위 계층 청소년 및 미취학 아동의 교육 지원에 중점을 두고 활동할 계획이다.

세부내용을 보면 '제주신화월드와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라는 테마로 어르신 대상 점심식사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월례행사로 지역민 가족과 단체를 선정해 신화테마파크로 초청할 예정이다.

또 음악, 미술, 체육, 학습 등을 매개로 비전을 함께 모색해가는 멘토링 사업을 추진하는 한편 방학 기간 복지관이 개설하는 공연, 레크레이션, 마술,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특별활동 강좌에 참여할 방침이다.

이밖에도 연례 행사로 가파도와 마라도를 방문하는 이동복지관 행사에 동참해 식사 제공, 공연, 해안청소,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함께 벌여 나갈 계획이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