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설이 즐겁다!'...제주신화테마파크서 먹거리, 놀거리 '만끽'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8.02.13 12:17:00     

설 연휴 나흘간 정상운영...'무병장수 가래떡 이벤트'

사진4_제주신화월드-신화테마.jpg
▲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헤드라인제주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병장수 가래떡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향으로 제주를 찾은 귀성객이나 연휴를 맞아 제주를 방문한 여행객 등 누구나 설 연휴 기간 동안 신화테마파크를 방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하고 명절의 풍성한 분위기도 한껏 느낄 수 있다.

무병장수와 풍요를 상징하는 가래떡을 이용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래떡 이벤트는 두 사람이 한 조가 돼 가래떡을 최대한 늘이는 '가래떡 늘이기' 놀이 이벤트다.

설연휴 기간이 15일부터 17일까지 신화테마파크 내 중앙 광장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두 타임에 걸쳐 진행된다. 한 타임에 각 5회씩 하루 총 10회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에게 가래떡이 제공되며 직접 구운 가래떡에 다양한 취향과 입맛대로 준비된 조청, 꿀, 치즈 소스와 콩고물 등이 제공되어 나만의 가래떡을 만들 수 있다.

사진3_제주신화월드-신화테마.jpg
▲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헤드라인제주
사진1_제주신화월드-신화테마.jpg
▲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헤드라인제주
또한 전통 한복을 입은 테마파크 직원들의 재치 있는 만담과 함께 제기차기 등 민속 놀이를 직접 즐기며 설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내에 조성된 신화테마파크는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의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벌레 캐릭터인 '라바'를 비롯한 '로터리 파크', '윙클 베어' 등 투바앤의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회전하는 원형 라이드에 탑승해 높은 곳에서 낮은 곳을 왕복하며 스피드와 스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의 인기 어트랙션, 오스카 스핀 앤 범프부터 최첨단 돔 시어터에 누워 애니메이션 '로터리 파크'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로터리파크 4D 시어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최첨단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겨울 시즌 동안 제주에 유일한 아이스링크도 운영하고 있다.

사진6_제주신화월드-신화테마.jpg
▲ 제주신화테마파크 아이스링크 전경 ⓒ헤드라인제주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의 첫 프리미엄 복합리조트로 숙박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및 메리어트 리조트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컨벤션 시설과 제주 최대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YG의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과 신화쇼핑스트리트에 위치한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와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푸드 애비뉴에서는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최근에는 제주관광공사 신화월드면세점이 문을 열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