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컴퓨터박물관, 설특집 '펌프의 신(神)' 이벤트
상태바
넥슨컴퓨터박물관, 설특집 '펌프의 신(神)'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워크시트 'NCM.exe 어드벤쳐 가이드'도 무료 배포
설날.jpg
▲ 넥슨컴퓨터박물관 '설날앤박물관: 펌프의 신(神)' 홍보 포스터.ⓒ헤드라인제주
(주)엔엑스씨(대표 김정주)는 오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 이벤트 '설날앤박물관 : 펌프의 신(神)'을 진행한다

'펌프의 신(神)'은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되는 넥슨컴퓨터박물관의 설날 연례행사다. 1990년대 말에서 2000년대 초반까지 큰 인기를 누린 체험형 리듬 아케이드 게임 '펌프 잇 업(Pump It Up)'의 달인을 선발하는 대회로, 1:1 대결을 통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실력을 겨누어 최종 우승자, 펌프의 신을 가린다.

대회는 박물관 지하 스페셜스테이지에서 17일 토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 진행된다.

관람객은 누구나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호텔 숙박권, 기계식 키보드 등 우승자 및 입상자를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한정판으로 제작해 판매 중인 'NCM.exe 어드벤쳐 가이드'도 연휴 기간 동안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NCM.exe 어드벤쳐 가이드'는 5.25인치 플로피디스켓 모양의 워크시트로, 다양한 미션을 통해 박물관 소장품을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15일, 17일, 18일 사흘 동안 하루 500매 한정으로 만 7세부터 만 15세의 어린이•청소년 관람객에게 무료 배포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16일 설날 당일은 휴관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