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진마켓 이벤트 30일 개최...연중 최대 항공권 할인
상태바
진에어, 진마켓 이벤트 30일 개최...연중 최대 항공권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30일부터 연중 단 두 번만 실시하는 최대 규모의 온라인 특가 기획전인 2018년 상반기 진마켓(진MARKET)을 10일간 오픈한다.

진마켓은 진에어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연중 가장 낮은 가격에 항공권을 판매하는 온라인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2018년 상반기 진마켓은 총 2회차에 나눠 1월 30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차 오픈은 1월 30일, 2차 오픈은 2월 5일이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예매 전 회원가입을 해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진마켓 특가 항공권은 하와이, 기타큐슈, 조호르바루 등 진에어 단독 취항지를 포함해 인천, 부산, 제주를 출발하는 총 32개 노선 대상으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3월 25일부터 10월 27일까지다. 특가 항공권 예매 시에도 무료 기내식, 무료 위탁수하물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된다.

대표적인 노선의 최저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모두 포함한 왕복 총액 기준 ▲인천~호놀룰루 45만 3200원, ▲인천-조호르바루 30만 2600원, ▲인천~기타큐슈 8만 4600원, ▲부산~기타큐슈 7만 9600원이다.(환율 변동 등에 따른 TAX 변동으로 총액 운임은 지속적으로 변경되며 상기 금액은 금일 기준 총액 운임, 각 노선 및 운항 시점에 따라 일부 날짜는 제외될 수 있으며, 할인율이 상이할 수 있다)

한편, 진에어는 특가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매한 항공권의 항공운임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행운의 번호'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현지 호텔 숙박권, 교통 패스, 각종 여행 용품 등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진마켓은 1년 중 단 두 번밖에 진행하지 않는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만큼 미리 여행 일정을 계획하고 정식 오픈일을 기다려주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