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광.이병기씨, 제주베스트관광인 선정
상태바
조보광.이병기씨, 제주베스트관광인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jpg
▲ 11일 제주웰컴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칭찬합시다' 베스트관광인 시상식. (사진 왼쪽부터)조보광 팀장, 김영진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장, 이병기 팀장.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는 11일 제주웰컴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칭찬합시다' 베스트관광인 시상식에서 11월과 12월 베스트관광인으로 조보광 윈드힐호텔&리조트 팀장 및 이병기 (주)제주미니미니랜드 팀장을 선정하고 선정패와 부상을 수여했다.

조보광 팀장은 관광객들의 쾌적한 휴식을 위한 철저한 시설관리로 다시 찾고 싶은 제주도 만들기, 지속가능한 세계적인 관광지 발전에 기여했으며, 냉난방시설과 전기수전시설 관리 업무에 있어 책임감 있는 자세로 임하는 모습이 동종업계 종사자들로부터 모범이 돼 이번에 선정됐다.

이병기 팀장은 제주를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결 같은 친절과 서비스 정신으로 감동을 제공하고 제주관광 이미지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는 고향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미니어쳐 테마공간을 지속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 이번에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도관광협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주관광 친절 서비스에 모범이 되는 베스트관광인을 매월 선정, 수범 사례를 공유하고 이를 계기로 제주관광 서비스 제공의 최일선에서 일익을 담당하는 종사자들의 친절 및 서비스 마인드를 한단계 높혀나감으로써 관광으로 만들어가는 희망찬 제주 만들기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