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정기인사 '농수축경제국장 김원남, 도시건설국장 고윤권'
상태바
제주시 정기인사 '농수축경제국장 김원남, 도시건설국장 고윤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국장 김창현 발령...읍.면.동장 대부분 '유임'
제주시.jpg
▲ 김창현 청정환경국장, 김원남 농수축산경제국장, 고윤권 도시건설국장. ⓒ헤드라인제주
제주시가 10일 2018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한 가운데, 국장급에서는 김원남 농정과장(사무관)이 농수축산경제국장(직무대리)에 발탁됐고, 고윤권 사무관은 서기관으로 승진하면서 도시건설국장에 임명됐다.

제주시는 12일자로 승진 132명, 복직 30명, 부서이동(전보) 317명, 신규임용 46명 등 총 523명 규모의 2018년도 상반기 정기인사 발령사항을 예고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2명이 4급(서기관) 직급 및 직위 승진을 했고, 5급(사무관)으로 8명이 승진의결됐다. 또 6급이하에서 총 122명이 승진했다.

가장 관심을 모았던 4급 승진에서는 김원남 과장과 고윤권 과장이 낙점돼, 각각 국장급 대열에 올랐다.

또 청정환경국장에는 제주도에서 전입한 김창현 서기관이 임명됐다.

사무관급에서는 읍.면.동장에서 공로연수자 및 해외파견, 인사교류자 3명을 제외하고는 전원 유임됐다.

공보실장에는 한영식 사무관, 마을활력과장 직무대리에는 강선보 주사(사무관 승진의결자), 안전총괄과장에는 김덕범 사무관, 주민복지과장에는 윤인성 사무관, 경로장애인지원과장 직무대리에는 김현숙 주사(사무관 승진의결자), 여성가족과장 직무대리에는 김영희 주사(사무관 승진의결자)가 각각 발령됐다.

또 위생관리과장에는 윤승환 사무관, 관광진흥과장에는 김시형 사무관, 탐라도서관장에는 김태건 사무관, 환경시설관리소장 직무대리에는 이승진 주사(사무관 승진의결자), 농정과장 직무대리에는 김형후 주사(사무관 승진의결자), 축산과장에는 김은주 사무관이 각각 임명됐다.

도시계획과장에는 김영구 사무관, 도시재생과장 직무대리에는 김태승 주사(사무관 승진의결자), 건설과장에는 김동오 사무관, 상하수도과장에 김동익 사무관, 제주보건소 보건행정과장에 김진석 사무관, 제주보건소 건강증진과장 직무대리에 양진선 주사(사무관 승진의결자)가 발령됐다.

또 애월읍장에는 강재섭 사무관, 우도면장 직무대리에는 한정우 주사(사무관 승진의결자), 건입동장에 김미숙 사무관, 이호동장 직무대리에 김성관 주사(사무관 승진의결자)가 각각 임명됐다.

제주시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올 해 제주시정의 철학과 비전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업무 적임자를 적재적소에 배치되도록 노력했다"면서 "대중교통체계 개편과 생활쓰레기 요일별 배출제의 성공적인 정착, 제주다운 문화예술의 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원활하게 시행될 수 있는 인적 재배치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