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12월 무료영화' 상영
상태바
영화가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12월 무료영화' 상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단-앞.jpg
제주영상위원회 영화문화예술센터는 '기적의 순간들', '뜨거운 겨울', 'Happy Christmas!', '우쥬 라이크?' 4가지 테마로 올해 마지막 무료영화 상영회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기적의 순간들'을 테마로한 첫째 주에는 삶에서 기적을 만나는 순간을 담은 영화들이 상영된다.

상영작으로는 엄홍길 대장의 감동실화 '히말라야'를 비롯해 '설리:허드슨 강의 기적', '인천상륙작전(확장판)', '이미테이션 게임',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이 준비된다.

'뜨거운 겨울'을 테마로한 둘째 주에는 추운겨울을 후끈하게 만들어줄 액션 영화들이 편성된다.

황야의 7인의 리메이크 작품이자 한국배우 이병헌이 출연한 '매그니피센트7'를 시작으로 '럭키', '트리플9', '레전드 오브 타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이 차례로 상영된다.

셋째주에는 크리스마스 특집 영화가 마련된다.

'멋진 인생', '세렌디피티'와 버려진 아기에게 따뜻한 집을 찾아주려는 홈리스들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 '러브 액츄얼리', '노엘의 선물'이 연속 상영된다.

마지막 주에는 신나는 방학 시즌을 맞아 '우쥬 라이크?'라는 테마로 우주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영화가 상영된다.

상영작으로는 '픽셀', '로그원:스타워즈 스토리', '컨택트', '스타트랙 비욘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이 편성된다.

한편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우리말 녹음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오는 12월 9일에는 '빅', 16일에는 '루돌프와 많이있어', 23일에는 '아더 크리스마스', 30일에는 관객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어 왔던 '겨울왕국'이 준비된다.

'테마가 있는 무료영화'는 별도의 입장권 없이 메가박스 제주점 7층을 방문하면 즐길 수 있다. 영화문화예술센터는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휴관한다.

문의=영화문화예술센터(735-0626, www.jejumovie.kr)<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