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주맥주 '제주 위트 에일' 패키지 공식판매...관광객 입소문 '인기'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7.11.14 15:28:00     

제주맥주_제주위트에일_3본입 (1).jpg
제주맥주 주식회사(대표 문혁기)가 제주공항 및 일부 관광지에서만 한정 출시했던 '제주 위트 에일' 500ml 3본입 패키지를 제주 전 지역 편의점으로 확대해 공식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제주 위트 에일 500ml 3본입 패키지는 제주도에 방문하는 관광객을 겨냥해 제주공항 및 일부 주요 관광지 내 편의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됐다.

한정 판매 시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2차 제작 물량 조기 완판을 달성했다. 제주맥주 주식회사는 이러한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제주도 내 GS25, CU, 세븐일레븐 편의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해 공식적으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제주 위트 에일'은 제주 청정 재료인 유기농 제주 감귤 껍질을 사용해 은은한 감귤 향과 부드러운 음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제주도 내에서만 판매하고 있어 희소성이 높아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맥주’로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제주여행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할 기념품으로 3본입 패키지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제주 위트 에일 500ml 3본입 패키지는 11월 중순부터 제주도 내 편의점에 입점되어 판매될 계획이며, 가격은 1개 패키지 당 1만2600원이다.

제주 위트 에일을 선보인 제주맥주 주식회사는 세계적인 크래프트 맥주 회사인 브루클린 브루어리(Brooklyn Brewery)의 아시아 첫 자매 회사로 지난 8월 1일 공식 출범했다.

고품질의 맥주를 생산하기 위해 첨단 설비를 구축하고 30년 노하우의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양조 기술을 적용했다. 제주 위트 에일을 시작으로 제주도의 청정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맥주 개발을 통해 크래프트 맥주 대중화에 앞장서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 4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