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어린이집 기능보강사업' 추가 모집
상태바
서귀포시, '어린이집 기능보강사업' 추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오는 25일 까지 '2017년 어린이집 기능보강사업' 대상업체를 추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공모대상은 위법·부당한 행위로 인해 행정처분 중인 시설, 최근 3년 이내 행정처분을 받은 시설, 최근 3년 이내에 기능보강금을 500만원 이상 지원받은 시설을 제외한 지역내 어린이집이다

지원 대상업체는 보조사업 내용의 적정여부, 법령과 예산의 목적에 위배여부, 보조금 지원의 필요성 등에 대한 자체심사와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친 후 11월 중 선정될 예정이다.

선정된 업체에는 시설당 개보수비 1500만원, 장비비 500만원, 복합사업비 1500만원이 지원된다.

공모 참여를 희망하는 시설은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 기타 증빙서류를 갖추고 서귀포시 여성가족과를 방문하거나 이메일 및 우편을 이용해 신청하면 된다.

구체적인 사항은 서귀포시 홈페이지의 고시·공고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수준 높은 보육서비스 제공 및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시는 지난 1월에 실시한 1차 공모를 통해 어린이집 33곳에 개보수 및 장비보강사업비 3억390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