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상공인들 제주서 소통의 티샷 '성황'
상태바
전국 상공인들 제주서 소통의 티샷 '성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뚜라미범양냉방 대전총판 강창일 대표 우승

국내·외 상공인의 화합과 기업사랑 운동을 실천하기 위해 실시된 '2017 기업사랑 전국상공인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주상공회의소(회장 김대형)는 19일 오라C.C에서 국내외 전국 상공인, 도민 등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과 친선 네트워크를 도모했다.

기업사랑 전국상공인 골프대회는 국내외 상공인간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해 기업사랑 운동을 실천하고, 교류를 통해 폭넓은 정보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대회에서는 귀뚜라미범양냉방 대전총판 강창일 대표가 우승했다. 메달리스트는 ㈜청림스틸 대표이사 황정필, 준우승에는 씨유렌트카 권민수 대표가 각각 차지했다.

김대형 제주상의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에서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지혜와 협력이 필요하다"며, "전국 상공인 간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교류체계 강화와 새로운 경제트렌드에 동참하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와 대한상공회의소, KCC오토 제주전시장의 후원으로 치러진 기업사랑 골프대회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묵묵히 기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상공인들에게 희망과 용기, 화합의 장을 마련된 자리로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고 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우승 귀뚜라미범양냉방 대전총판 강창일 대표, ▲메달리스트 ㈜청림스틸 대표이사 황정필, ▲준우승 씨유렌트카 권민수 대표, ▲3위 ㈜행임 고행익 대표이사, ▲4위 산지공업사 김동석 승용팀부장, ▲5위 (합)동남종합건설 고광민 대표이사, ▲장타상 설빙 신제주점 박재만 대표, ▲근접상 태양유업 박남길 대표, ▲다보기상 제주특별자치도버스운송조합 서석주 이사장, ▲다파상 유진석재철강(주) 이용철 대표이사, ▲행운상 제주도민 김이화, ▲온그린상 동원자동차공업사 현동희 대표, 세웅건업 진영도 대표, 제주도민 이왕란, ▲이글상 제주도민 송현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