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JDC 상생협력 프로그램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 가운데, 도내 영세 관광사업체들의 홍보·마케팅 비용 증가 등으로 인한 경영악화 마져 우려되는 상황에서 이를 극복해 자체적인 대외 경쟁력 강화와 함께 사업체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특히, 급변하는 관광 트렌드에 맞는 마케팅 교육이 중요해지는 현 시점에서 이번 SNS마케팅 교육은 기본적인 개념 이해를 시작으로 컨텐츠 제작까지 진행함으로써 도내 관광사업체들이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을 것으로 관광협회측은 기대하고 있다.
제주도관광협회 관계자는 "도내 관광사업체의 자체적인 마케팅 능력 강화를 통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블로그마케팅 등 다양한 교육을 지속 실시해 제주관광 질적성장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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