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국테마마크,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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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인국테마마크,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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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인국테마파크가 최근 '2017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대상'에서 전시전람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각 산업군별 제품 및 서비스, 기업 등을 대상으로 소비자 사전조사를 통해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고, 전문가 집단의 평가를 통해 심사해 선정한다.

국내 최대의 미니어처 테마파크인 소인국테마파크는 30여개국 100여 점의 미니어처와 제주도의 돌문화, 민속신앙, 공룡화석 등을 갖춘 복합 문화공간이다.

소인국테마파크 관계자는 "본관 건물을 신축해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하고, 대대적인 개보수작업을 진행 해 야외 관람 위주의 운영에서 벗어나 복합기능을 가진 테마파크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7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대상'은 국내 브랜드 가운데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조선일보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했다. <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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