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협회가 운영한 제주관광홍보관은 돌하르방 포토존과 함께 관람객들이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배경 및 '제주 힐링타임'주제로 제주관광 홍보와 더불어 대형 영상매체를 활용해 제주도내 관광사업체 및 목적형 웰니스 관광 생태계 육성지원 상품들을 적극 홍보됐다.
특히 박람회 기간 중 온라인 제주여행 오픈마켓 '탐나오'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박람회 기간 중 탐나오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을 1100여명 이상 모집하는 등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제주시 별빛누리공원에서 진행하는 광섬유를 이용한 별자리 무드등 만들기 체험,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준비해간 제주관광 홍보책자 및 관광사업체 홍보리플릿을 모두 소진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는 영남권 지역에서 열리는 대형 콘서트 등과 연계해 개별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홍보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