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제주시농협에 따르면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을 실현시키기 위해 제주시농협 임직원들은 CS마인드 함양을 위한 전문적 고객응대 스킬 제고 교육을 진행하고, 고객만족 우수사례 공유와 부진부문 개선책 마련 등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제주시농협은 17개소 본·지점의 물리적 환경진단, 기획 및 마케팅 세일즈 진단 등 종합컨설팅을 실시하고 전 사무소를 대상으로 현장클리닉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양용창 조합장은 "고객만족(CS)를 제 1의 가치로 두고, 진정한 고객만족은 칭찬조직문화 정착을 통한 내부고객만족으로부터 시작에 있다"며 "나아가 진정한 고객만족을 위해 4차산업 혁명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시장 걸맞게 고객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