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원직업전문학교, '국제관광 행사실무자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편집팀 iheadline@hanmail.net      승인 2017.05.19 16:22:00     

고용노동부 지정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인 제원직업전문학교(원장 김영희)는 15세 이상의 실업자와 구직자, 주부들을 대상으로 취업을 목표로 하는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국제관광 행사실무자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업자로서 야간대학이나 대학원생, 또는 방송통신대 학생도 교육 이수가 가능하다.

이번 과정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고 제원직업전문학교가 주최하며 제주에서는 유일하게 제원직업전문학교에서만 고용노동부 지원으로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훈련 '국제관광 행사실무자 양성과정'을 진행하게 된다.

또 제주지역의 실업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국책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교육 참가자에게 교육비 전액 무료지원 및 매월 최대 31만6000원을 훈련수당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본 교육은 6월 중순에 개강하고 6개월 과정이며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영어, 관광과목(상품개발등), 중국어 등을 함께 배워서 외국인을 상대로 실무에서 대응할 수 있게 준비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원직업전문학교(064-747-5252)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랑니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팀 iheadli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