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주 국제학교 '美 세인트 존스베리', 입학예정자 리셉션 개최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7.05.19 11:21:00     

[SJA Jeju] 지난 16일, 제주도 테이크파이브에서 진행된 SJA Jeju 입학예정자 리셉션 모습..jpg
제주영어교육도시에 네번째로 설립되는 국제학교인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 제주(SJA Jeju, Saint Johnsbury Academy Jeju)가 오는 10월 개교할 예정인 가운데, 지난 13일과 16일 서울가 제주에서 입학예정자 리셉션이 열렸다.

SJA Jeju 입학예정자 리셉션은 SJA Jeju 입학이 예정된 학생들의 학부모 행사로 SJA Jeju는 개교 이전 학부모들과의 만남을 갖고 교류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바바라 론자크 입학처장은 “SJA Jeju 학생들의 모든 가족을 만나 대화하고 싶었다”며 “학부모들이 학교의 교육 철학 및 교과 과정들에 대해 자세하게 알게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터 토스카노 중∙고등부 교장은 “오는 10월 개교를 앞두고 교사 채용을 거의 모두 마쳤으며, 전체 교사 중 약 80%는 석∙박사 학위 소지자”라며 “올해부터 SJA Jeju에서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리셉션에서 SJA Jeju는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SJA Jeju의 교복을 첫 공개 했다.

또 리셉션에 참가한 학부모들을 위해 스테이시 몰나르 유치∙초등부 교장, 피터 토스카노 중∙고등 교장과 함께 입학처 전 직원이 참여해 학부모들과 깊이 있는 1대 1 상담을 진행했다.

피터 중∙고등부 교장은 “이번 리셉션을 통해 많은 학부모들과 직접 교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며 “학부모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SJA Jeju는 본교의 교육이념과 가치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갖고 있는 재능을 최대한 이끌어주는 학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JA Jeju는 올해 10학년까지 모집하며, 현재 수시 모집 중이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 4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