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병원, '어린이날 큰잔치' 4일 개최
상태바
한국병원, '어린이날 큰잔치' 4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병원-어린이날-행사.jpg
혜인의료재단 한국병원(원장.이사장 고태만)은 오는 4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2017 한국병원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로는 먼저, 입원 환아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선물 전달식이 진행된다. 한국병원 고태만 원장과 고영주 간호부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들이 각 병실을 방문해 쾌유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외래진료 환아들과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된다.

부채, 자석팽이, 탱탱볼 등 장난감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솜씨마당과 페이스페인팅, 고리던지기, 비누방울놀이, 낚시놀이, 캔디크레인 등 어린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놀이마당이 한국병원 본관 3층 옥외정원에서 열린다. 참여한 어린이들에게는 학용품 등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한국병원 고태만 원장은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어린이날 행사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라면서, "이번 행사가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병원은 5월 연휴 동안 의료공백을 최소화하고자 근로자의 날인 1일과 석가탄신일인 3일, 어린이날인 5일 등 휴일에도 응급실에 전문의가 24시간 상주해 운영하며, 대통령선거일인 오는 9일에는 오전 외래진료를 정상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