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상위원회, 미디어 강사 양성과정 교육 강좌 개설
상태바
제주영상위원회, 미디어 강사 양성과정 교육 강좌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영상위원회는 미디어 전문가를 육성위해 인적, 물적 인프라 구축을 위한 '미디어 강사 양성 과정'을 개설 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설되는 강좌는 영상제작교육과정, 영상제작 기술과정, 미디어 강사 인문학 교육과정 및 스피치 기법과정에 이르기까지 4개 과정을 마련해, 영상 기획, 촬영, 편집 등 총 망라해서 미디어 역량을 갖출 수 있게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내용은 영상제작 기획, 촬영 및 편집실습을 습득할 수 있는 영상제작, 포토샵과 에프터 이펙트를 활용한 컴퓨터 그래픽 능력 향상을 위한 영상제작 기술, 미디어 교육의 영향력과 교육 설계를 위한 미디어 강사 인문학이 진행되며, ▲스피치 기법을 추가 개설해 강사활동에 필요한 스피치 능력과 자신감 향상을 위한 교육도 함께 진행 하게 된다.

교육을 수료한 자에게는 수료증과 강사증을 지급하고, 강사로서의 활동을 위한 지원(시설장비 지원 및 강사 멘토링 서비스) 및 관리(무상 수강지원 및 교육요청 단체와 매칭)가 이루어지며, 제주영상위원회 자체 미디어 교육 개설시 수료자를 우선 채용할 예정이다.

교육강사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현장에서도 풍부한 경험을 쌓아온 도내·외 전문 강사들을 초빙해 이론과 실습교육을 함께 진행 하게 된다.

교육은 오는 5월 8일부터 6월 30일,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4시에 이뤄지며, 장소는 제주영상위원회 강의실에서 진행 된다. 교육기간 동안 영상 기자재와 편집 공간은 무료로 제공 된다.

모집대상은 미디어 교육에 관심 있는 만 20세 이상 만 40세 이하의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하며, 서류 접수 후 개별 면담을 통해 총 15명을 선발하게 되며, 교육비는 제주영상위원회에서 일부 보조가 되고, 수강생은 3만원을 부담하게 된다.

접수는 10일부터 21일까지 홈페이지(www.jejumedia.com)에서 관련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수강신청서, 자기소개서를 담당자 이메일(jejuyesman@naver.com) 이나 팩스(064-727-7900)로 접수하면 된다.

미디어 창작활동 경험이 있는 자는 포트폴리오를 첨부하면 된다. 제출 포트폴리오는 개인이 직접 제작 및 참여한 미디어(영상, 사진 등) 창작물이다.

문의=제주영상위원회(064-727-780, 064-735-0612).<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