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서귀포시 사회단체 공익성 활동 사업 공모
상태바
2017년 서귀포시 사회단체 공익성 활동 사업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민.관 협치를 통한 공익활동 증진과 따뜻하고 행복한 공동체 조성을 위해 사회공익 사업에 대한 지원계획을 수립하고 사업공모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행정이 미치지 못하는 사회공익사업의 일정부분에 대해 사회단체 및 시민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뤄진다.

신청은 오는 4월 12일까지 서귀포시 자치행정과로 하면 된다.

공모금액은 총 1억1500만원으로, 사업비 지원에 대한 자부담비율은 사업목적별 보조금운영지침에 따라 10%에서 최대 50%까지 적용한다.

신청자격은 비영리민간단체지원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해 제주특별자치도(자치행정과)에 등록하고 공고일 현재 서귀포시에 소재 및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다.

공모대상 분야는 ▲도민 의식개선 ▲문화.관광도시 육성 ▲자원봉사 활성화 ▲도민화합 및 갈등해소 ▲교통.안전문화 정착 ▲복지.인권신장 ▲통일.안보의식 함양 ▲환경보전자원재활용 등의 공익사업 분야다.

다만 인건비, 사무실 임차료, 공과금, 사무관리비 등 운영비 성격의 사업, 일회성(소모성) 행사, 영리목적 또는 친목성격의 사업(회원단합대회, 회원간 친목도모 여행성격) 지원 불가하다.

지원결정은 사업의 타당성 등에 대해 자체심사 및 제주특별자치도 공익사업선정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결정하게 된다.

구체적인 사항은 서귀포시 홈페이지((http://www.seogwiposi.go.kr)의 고시.공고 메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귀포시는 지난 1월 1차 공모를 통해 7개 사업, 540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