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향기 4월, 제주로 옵서예"...제주관광 그랜드세일 로드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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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향기 4월, 제주로 옵서예"...제주관광 그랜드세일 로드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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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 제주관광공사는 중국 정부의 방한 금지조치로 침체된 제주관광 활성화를 위해 30-31일까지 국내 3개 권역(수도권, 영남권, 호남권) 잠재 수요층을  대상으로 '제주관광 그랜드세일' 현장 로드홍보를 전개하고 있다.

국내 주요 거점시장에서 민관합동으로 전개되고 있는 이번 로드홍보에서는 내국인 관광객 유치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그랜드세일 홍보부스 운영 및 홍보 리플릿 배포, 제주관광 기념품 제공,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잠재고객층과의 1:1 면대면 홍보 등을 통해 '내나라 여행 먼저 만끽하기' 등 '제주관광 붐업 조성'을 도모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현장 홍보에서는 도내 주요관광지, 호텔, 식당, 면세점, 제주특산품, 대형마트, 바오젠거리, 중앙지하상가 등 도내 862개 업체가 자발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4월 한 달간 최대 65%까지 할인하는 그랜드 세일 행사를 집중 홍보한다. 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온라인 마켓 ‘탐나오’를 통한 구매자에게는 제주도 특산 바디용품 및 화장품 증정 등 푸짐한 현장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관광협회는 도내·외 제주관광 붐업 조성을 위해 도내 주요 지역 홍보현수막 게첩과 관광객 대상 리플릿을 배포하고, 가족단위 개별관광객과 젊은 수요층 등 다양한 관광객의 유치 촉진을 위해 수도권 지역 버스랩핑 홍보, 도내·외 파워 블로거를 활용한 SNS 홍보마케팅을 전개한다.

아울러 제주의 봄 축제인 제주왕벚꽃축제, 제35회 제주유채꽃축제, 제22회 제주국제관광마라톤축제 등 도내 주요 행사에 대해서도 홍보할 예정이다.

관광협회 관계자는 "‘제주관광 그랜드세일'이 업계 자발적인 참여로 시작되는 만큼 만족스러운 결실을 이룰 수 있도록 다각적인 관광객 유치 마케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그랜드 세일 이후에는 교육여행 모객활동 강화, 융복합 관광상품 개발, 겨울 감귤따기 체험상품 등 제주관광의 계절에 맞는 특화상품 개발을 통하여 관광객의 만족도를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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