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재부는 223개 공공기관을 대국민서비스 유형별로 그룹화해 고객만족도에 대한 상대평가를 실시했는데, JDC는 28개 산업진흥 분야 공공기관 중 최고등급(S) 평가를 받았다.
JDC 면세점에 '본인인증 무인시스템'을 도입해 방문객의 편의를 제고한 점, 항공우주박물관의 '찾아가는, 움직이는, 함께하는 박물관 아카데미 운영'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광희 JDC 이사장은 "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 선정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적극 추진해 국민과 도민에게 사랑받는 일등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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