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주청년 1219명, 민주당 안희정 후보 지지 선언

박성우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7.03.20 13:04:00     

1.jpg
제주지역 청년 1219명이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에 나선 안희정 충남도지사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성재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대학생위원장 등은 20일 오전 제주도의회 도민의방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시대교체를 이뤄낼 수 있는 인물인 안희정 지사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 시대 청년은 하나하나 포기하는 삶을 살고 있다. 특히 박근혜 전 대통령을 중심으로 '강남아주머니'와 '그 분의 딸'만이 행복했던 세상은 우리 청년들에게는 3포, 5포, 7포를 넘어 모든 것을 다 포기해야만 하는 다포 불행만 남은 세상이었다"고 했다.

이어 "이제는 세상을 바꿔야 한다. 청년이 포기하지 않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나라를 만들어야 한다"며 "시대교체를 함께 이룰 수 있는 사람, 안희정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금 청년들은 이번 대선에서 단순한 정권 교체만을 원하지 않는다"며 "지금 청년들이 야권 정당 후보들에게 보내는 높은 지지는 단순한 지지가 아니라 새로운 시대를 만들자는 요구"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박정희.박근혜 시대를 마감하고 새로운 시대를 청년들과 함께 열고자 하는 안희정 후보의 뜻에 함께 한다"며 "정권교체 그 이상의 가치인 시대교체를 추구하는 안 후보의 길이 우리 청년들이 함께 해야 할 길이라 믿는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서로 편 가르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것이 아닌 어떤 후보가 더 좋은 후보인가를 이야기하는 긍정적인 선거문화에 동참하겠다"며 "뺄셈의 정치가 아닌 덧셈의 정치가 세상을 바꾸는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성우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관련기사
제19대 대통령선거(2017-04-17~2017-05-08)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이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