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북초총동창회 회장에 박인수씨 취임
상태바
제주북초총동창회 회장에 박인수씨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jpg
79.jpg
제주북초등학교총동창회(회장 하민철)은 18일 제주오리엔탈호텔 2층 사라홀에서 김병종(42회), 문홍익(46회) 동문 및 각기수별 회장단과 동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북초등학교총동창회 2017년 정기총회 겸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신임회장에 박인수 동문(59회)이 선출됐다. 박인수 신임회장은 하민철 전임회장(58회)에 이어 새롭게 총동창회 수장으로 제주북초등학교총동창회를 이끌게 됐다.

이임한 하민철 전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다사다난 했던 총동창회 행사들을 회고하며 행사에 도움 준 동문들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새롭게 취임하는 박인수 회장을 축하했다.

박인수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수고해주신 역대 회장단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올해 개교 110주년이 되는 총동창회의 과제로 미창립 동창회에 대한 과감한 재정지원을 통해, 지속가능한 총동창회 조직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행사에서는 그동안 총동창회를 위해 힘쓴 김태신 사무국장(69회)과 하민철 전직회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식이 있었다.

한편, 제주북초등학교총동창회는 현재 77회 동창회까지 구성, 해마다 제북인한마당축제 및 동문올레걷기, 총동창회 회보발간 등 동문들의 화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 제주북초등학교 총동창회 회장단 및 감사는 △ 회장 박인수, 수석부회장 고경민(60회), △ 감사 양창훈(58회), 김성찬(60회), 김명옥(64회)씨가 각각 활동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78.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